티스토리 뷰


홈플러스상품권 사용처 안내에 대한 글을 오늘 써보려고 하는데요. 홈플러스는 이마트와 함께 한국의 큰 마트의 양대 산맥을 이루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백화점급의 여러가지 혜택은 없겠지만 홈플러스상품권 사용처도 상당히 다양합니다. 꼭 해당 매장에서만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아도 사용한 곳이 생각보다 많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아무 검색창에 홈플러스상품권을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렇게 대표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큰 글자를 누르지 마시고 아래 사용안내를 눌러서 간단하게 원하는 정보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링크도 같이 달아드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이트



일단 쇼핑쪽의 홈플러스상품권 사용처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매장에서는 당연히 이용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ak플라자아이파크백화점(용산) 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라면세점그랜드 애비뉴에서도 홈플러스 상품권으로 다른 상품을 구입할 수 있네요. 디큐브 거제제일모직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레저/문화 카테고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대학교에 있는 교보문구를 제외한 모든 교보문구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영화관과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서울랜드까지 레저의 대표적인 장소들은 다 사용이 가능하네요. 대명투어 및 여러 호텔들에서도 숙박을 할 수 있습니다. 오션월드도 가능하네요. 겨울에 스키와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cgv영화관도 가능하니 염두하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외식분야에서의 홈플러스상품권 사용처인데요. 빕스와 아웃백, 베니건스까지 대표적인 외식업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실 저는 이제까지 홈플러스 상품권은 해당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다양하다는 것을 느낍니다.


비비고와 피셔스 마켓, 마켓오, 불고기브라더스까지 여러가지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잘만 이용하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특히 빕스나 아웃백은 자주 이용할 듯 합니다.  상품권의 60%정도를 사용했을 때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훼손 된 상품권은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