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세상을 살아가면서 상당히 편리해진 부분이면서 불편해진 부분이 돈 이외에 돈의 역할을 하는 것들이 상당히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그것들을 잘 이용하면 좋겠지만 선이나 기준이 존재하지 않으면 무엇이 진짜고 가까인지가 분별하기가 어렵게 됩니다. 어쨌든 포인트라는 것이 적립된 것을 돈처럼 사용하는 것이니 잘 사용하면 문제는 없겠지요. 오늘은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를 알아보도록 할게요.ㅋ



먼저 여러가지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신세계와 롯데, 그리고 엘롯데, 현대와 홈쇼핑 gs샾까지 없는 데가 없습니다. 잘만 이용한다면 자신의 포인트로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잘 알아보고 앞으로 이용하시길 권합니다.



뭐 다음도 비슷한데요. cj올리브영과 cj오쇼핑 그리고 그곳의 대표주자 cgv까지 적립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도 마찬가지입니다. 주유를 책임지는 s-oil도 사용할 수 있네요.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는 처음 보지만 1%나 적립이 가능하네요. 보광파크와 k2코리아도 가능합니다. 잘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래요.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가 생각보다 많네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아까와 마찬가지로 11번가와 옥션 그리고 g마켓 더 나아가서 인터파크까지 인터넷의 선두주자들은 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약간의 제약이 있네요 100%가 아닌 곳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이마트와 롯데월드 삼성 디지털프라자까지 그리고 ak몰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잘 보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그 다음은 외식인데요. 미스터피자와 파파존스 그리고 프라이데이와 블랙스미스까지 조금은 이름있는 곳은 거의 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롭탑 카페도 가능하네요. 그런데 사용할 수 있는 퍼센테이지가 정해져 있으니 염두하시길 바랍니다. cu편의점도 있네요.



마지막으로 파리바게뜨와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파스쿠찌와 잠바주스 더 넓게 바라볼 수 있네요. 그랜드 백화점 일산점도 가능합니다. 그 곳에 한해서 가능한가봐요. yes24도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삼성카드 포인트사용처를 알아보았는데요. 잘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혜택과 적립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