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화상품권사용처를 1분안에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글을 지금부터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상품권이란 문화생활을 도와주는 상품권이라고 봐도 무방한데, 현금과 동일한 역할을 합니다. 그렇기에 현금으로 직접 주기는 어려운 상황이나 선물을 줄 때 특히 많이 사용하는데요. 많이 주는 만큼 많이 받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받은 그 문화상품권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오늘 설명드릴 상품권의 모습입니다. 일명 컬쳐랜드문화상품권이라고 일컫는데요. 바로 이 것의 사용처에 대해서 그리고 문화상품권 구입처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직접 가보고 싶으시면 아래로 들어가주세요.

컬쳐랜드문화상품권사용처



먼저 서점이니다. 교보문고와 요즘 핫하고 괜찮은 서점 반디앤루니스, 중고서점으로 유명한 알라딘 등 여러가지 서점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선물한 사람의 가장 큰 의도는 서점해서 책을 사기를 바랄텐데요. 생각보다 문화상품권으로 책을 사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어쨌든 여러가지 서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사실 책을 사기보다 영화를 자주 보는데요. 영화관은 상품권을 소비할 수 있는 보편적인 장소로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저번주에 상품권으로 영화를 봤으니 말이죠. 시지브이나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유명한 3대장 영화관에서 다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다음은 공연과 레저입니다. 에버랜드와 서울랜드 등 한국을 대표하는 놀이공원에서 다 이용이 가능하며 케이블카등 여러가지 부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때에 맞에 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쇼핑도 가능합니다. abc마트에서 못된고양이와 슈마커까지 생각보다 인지도 있는 곳에서 다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문화상품권사용처가 많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문구와 음반도 가능합니다. 유명한 알파문구도 보이네요. 문구점에 가서도 유용하게 사용하신다면 결코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가장 중요한 외식은 마지막입니다. 빕스와 아웃백 비비큐 계절밥상 등 유명한 곳은 그냥 다 된다고 보셔도 됩니다. 결국 문화상품권사용처를 찾는 것은 어쩌면 의미 없는 일일지도 모릅니다. 사실 안되는 곳을 찾는 것이 더 어려우니까요.



마지막으로 온라인사용처에 대해서 보겠습니다. 거의 모든 사이트에서 가능하고요. 신셰게와 쥐마켓 등 여러가지 큰 쇼핑몰에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적절히 잘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문화상품권구매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문화상품권은 전국서점과 전국문구/팬시점 그리고 편의점에서 손 쉽게 살 수 있습니다. 특이한 것은 국민은행과 제일은행 기업은행에서도 살 수 있으며 더 나아가서 우체국와 경남은행까지 많은 은행들에서도 살 수 있습니다. 저도 조사하면서 이번에 처음알았네요. 여기까지 문화상품권사용처를 1분만에 습득하는 방법에 대한 글을 마무리 합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