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스트코상품권 파는곳에 대한 설명을 담은 포스팅을 지금 시작하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돈 대신에 상품권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이 생기는데요. 그래서 상품권을 선물 대용으로도 자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는 외국계 할인점인데요. 알다시피 회원제로 이용을 합니다. 창고형 마트의 시초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대량으로 사기에 적합하다고 볼 수 있죠. 오늘은 그 코스트코상품권을 파는곳에 대해서 알아보고 어떻게 구매하는지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코스트코는 철저한 회원제로 운영되는데요. 연간 회비로 비지니스 회원은 33,000원을 골드스타 회원, 즉 개인회원은 38,500원을 내야 합니다. 즉 회원들만 이용이 가능하고 회원이 되려면 일정한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상품권을 가지고 있다면 회원이 아니여도 물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상품권 파는곳은 매장 내에서 회원들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코스트코에 자주 가지 않는다면 지인들에게 부탁하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상품권 가격보다 더 높은 상품들을 살 때도 상품권이 있다면 초과하는 금액은 카드나 현금으로 결제를 해도 무방하니 일단 지니고만 있어도 상당한 이득이라는 것입니다. 참고로 코스트코는 현금과 삼성카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코스트코 안에서 삼성카드를 만들 수 있도록 잘 안내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물론 상품권보다 적은 가격을 샀을 경우에는 환불 규정에 따라서 현금으로 따로 돌려받습니다. 하지만 회원은 아니기에 회원 할인적용은 받을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자주 가는 사람은 차라리 회원가입을 하는 것이 더 이익이라는 것입니다. 이것도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코스트코 상품권은 해당 매장에서 사면 좋겠지만 온라인으로도 판매를 하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냥 검색창에 치면 이렇게 우루루 쏟아져 나옵니다. 원가보다 조금은 비싸게 파는 것을 알 수 있네요. 이렇게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코스트코상품권 파는곳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