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머니상품권사용처에 대해서 오늘 지금 이 시간에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과 양대 산맥을 이루는 해피머니 상품권인데요. 그렇기에 많은 인지도와 많은 사람들의 서랍에 보관되있기도 합니다. 또한 선물로도 자주 주고 받는 용도로 쓰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우리와 밀접하게 관계를 맺는 해피머니상품권사용처를 자세하게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해당 홈페이지에 가면 손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만 제가 사이트를 참고해서 정리를 해 두었기에 아래의 자료를 보셔도 무방할거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정 자신이 직접 보고 싶다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의 링크를 걸어두고 설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해피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인데요. 여러가지 쇼핑몰이 일단 눈에 띄는군요. 가장 큰 회사 넥슨도 존재합니다. 역시나 초등학생들이 캐시를 결제할 때 자주 이용하기에 많은 조회수가 형성되어 있네요. 

롯데홈쇼핑과 gs샾 등 큰 쇼핑몰이 상위권이 위치해 있습니다. 아래로 멜론과 한게임 11번가 등 인터넷에서 자주 접하는 사이트가 많이 있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너무 많아서 두번째 창을 띄어보았는데요. 역시 게임과 음악이 주를 이룹니다. 온라인이다보니 확실히 현실에 있는 매장보다 실제하지 않고 온라인에만 있는 상품과 사이트들이 주를 이루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네 온라인은 마무리하도록 하고 오프라인에서 해피머니상품권사용처를 어디에서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일단 외식카테고리인데요. 피자헛과 빕스, 아웃백등 유명한 곳은 거의 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도 이용이 가능한 것은 저도 최근에 알았답니다. 주위의 빵집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특이한 것은 치킨집도 많이 보인다는 것이네요. 



식사 후에 커피를 마시는 것이 습관처럼 되어 버린 우리나라에서 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는 커피매장은 투썸과 이디아가 가장 유명하겠네요. 빈스빈스와 아름다운커피도 가능하다고 나와있지만 저는 이 두 군데는 잘 모르는 곳이네요.



영화관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롯데시네마와 cgv와 메가박스 우리나라 삼대장인 영화관은 모두 다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서울극장도 가능합니다. 대한 극장도 마찬가지네요.



사실 문화상품권의 가장 많은 이용처는 서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교보문고와 반디앤루니스가 요즘에 자주 보이는데 이곳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하셔서 간편하게 이용하시길 바래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마지막으로 문구와 호텔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문구는 모닝글로리와 아트박스가 유명한데 두 군데 모두 이용이 가능하네요. 숙박시설도 롯데호텔과 드래곤힐스파 등 리조트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잘 알아봐서 집에서 놀고 있는 상품권들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해피머니상품권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구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