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백화점상품권사용처 바로 알아볼 수 있는 포스팅을 지금 당장 시작합니다.  gift certificate, 즉 상품권은 앞면에 기재된 금액의 범위 안에서 발행점이 취급하는 모든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무기명채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주로 선물용으로 쓰이며, 백화점 유명 제화점에서 많이 발행하는데요. 저도 자주 이용한 만큼 오늘 설명을 통해서 쓰고 싶은 곳에 쓰시길 바라겠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검색창에 현대백화점을 쳐서 눌러가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은 홈페이지가 상당히 웅장해서 관련 정보를 찾는 것이 조금 힘들었는데요. 그래도 제가 하나하나 익혀왔으니 사진을 보면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주세요.

현대백화점



메뉴에서 카드 멤버십 상품권을 클릭하시고 상품권 소개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위에 메뉴가 크게 있어서 찾는데에 불편함이 없으실거에요.


들어가셔서 아래로 내려보시면 상품권의 종류가 보입니다. 5000원부터 500000만원까지 있는데요. 생각보다 심플합니다. 디자인이 맘에 드네요. 상품권 종류 아래에 상품권 사용처가 딱 써있는데요. 그곳에 들어가셔서 현대백화점상품권사용처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쇼핑부터 시작하는데요. 현대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더현대 닷컴을 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같은 계열사를 지원하는 것 같군요.



다음은 다양한 호텔인데요. 같은 계열사 현대호텔 및 그랜드힌트 혼텔, 파크하얏트서울등 여러가지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가시기전에 현대백화점상품권사용처를 잘 알아두고 가셔서 주변의 좋은 호텔에서 묵어도 될 것 같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다음은 우리 삶에서 빠질 수 없는 외식산업인데요. 베니건스, 아웃백, 빕스 등 유명한 곳에서는 다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에 많이 있는 매장이니 찾는데에는 불편하시지 않을 것입니다.



문화레저를 빼먹을 수 없는데요. 현대드림투어, 제주해비치리조트, 대명리조트 등 큰 리조트에도 역시나 사용할 수 있네요. 생각보다 현대백화점상품권사용처가 많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현대의 힘이겠이죠?


저는 아직 어려서 골프를 즐기지 않으나 골프는 이미 많은 사람들의 스포츠로 자리매김했는데요. 역시나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서 골프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그렇다면 해당되는 장소에 가셔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마지막으로 건강검진인데요. 여러병원들이 나와있네요. 이화여대부속 목동병원, 고대병원 등 여러 큰 대학병원도 운영하고 있는 것 같으니 잘 파악하셔서 좋은 시간에 쓰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상으로 현대백화점상품권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고 같이 나눠보았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