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세계상품권사용처에 대해서 오늘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현금대신에 상품권으로 대체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선물을 줄때도 상품권을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그런면에서 신세계상품권은 상당한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상당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고 그에 따른 사용처가 상당히 많기에 어디에서든지 유용하게 쓸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럼 바로 어디에서 사용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검색창에 신세계 상품권을 쓰시고 이용안내로 들어가시면 바로 아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아래 정리해두기도 했지만 직접 들어가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하세요.

신세계상품권


바로 전국에서 신세계상품권사용처를 한눈에 알 수 있게 정리가 되어있는데요. 본점, 강남점에서 마산점까지 상당한 부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거의 현금과 비슷한 수준으로 보여지는데요? 정말 그렇기에 선물로 안성맞춤이네요. 연말에 지인에게 선물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마트도 된다고 하네요. 더 보시면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사용방법도 알 수 있는데요. 신세계 몰이나, 이마트,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해외패션 명품점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전화번호가 같이 기재되어 있으니 직접 전화하셔서 알아보셔도 무방합니다.


다음은 제휴사용처입니다. 여러가지 명품을 사실때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정관장이나 제일모직도 보이네요. 눈에 띄는 것은 돌체도 있습니다. 대단합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외식에 많은 돈과 시간을 소비하는데, 신세계상품권사용처에 외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빕스 및 아웃백, 스타벅스, 피자헛, 더플레이스, 베니건스 등 우리의 삶의 주변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외식처에서 사용하셔도 되겠네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심지어 호텔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조선호텔과 파라다이스 호텔 등 여러가지 호텔에서도 사용할 수 있네요. 생각보다 좋은 정보인 것 같습니다.

레저문화 및 아래에서는 심지어 병원에서도 가능합니다. 상당히 많은 곳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잘 참고하시고 현명하게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선물로도 제격이네요.



참고로 상품권 이용 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제휴 사용처별 일부매장의 공연은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합니다. 권면 금액의 100분의 60이상을 사용하셔야 현금 잔액을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신세계상품권은 세일기간에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이 훼손되었으면 재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칩니다. 좋은 하루보내시길 바래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