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쓴 문화상품권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문화상품권을 긁어서 인터넷에서 쓴 경우에 그냥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사실 그 쓴 핀번호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왕 쓰는 것 끝까지 써서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컬쳐랜드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컬쳐랜드는 문화상품권의 가장 큰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사이트로 알려져 있는데요. 바로 이곳에서 다쓴 문화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달아드립니다. 참고하세요.

컬쳐랜드



가장 맨 위에 위치하고 있는 메뉴 중에서 365일 이벤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사실 이 외에도 문화상품권 사용처와 구매처에 대한 정보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컬쳐랜드 앱의 설치와 이용방법에 대해서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이벤트로 들어가볼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365이벤트로 들어가셨으면 바로 이렇게 나옵니다. 중간에 다쓴상품권 이벤트라고 나와있는데요. 바로 그곳에서 오늘 다쓴문화상품권을 사용해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이동하셔서 어떻게 활용하는지 알아볼까요?



바로 첫번째로는 제휴사이트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이트는 쉽게 말해서 웹하드 같은 곳인데요. 그곳을 통해서 영화나 드라마 게임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죽은 핀번호가 하는 일이 많죠? 기간도 넉넉하게 주어지니 이용하셔서 천천히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다음은 경품을 응모할 수 있습니다. 경품이란 바로 추첨을 통해서 2천캐쉬를 주는 방식인데요. 상당히 솔깃한 이벤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만약에 당첨이 되면 7천원을 사용한 것으로 되는데요. 저라면 이것을 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다쓴 문화상품권 핀 번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뵐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