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상품권 현금교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지금부터 하려고 합니다. 상품권이란 해당 기업에서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종이를 말합니다. 요즘에는 문화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여러가지가 참 많은데요. 그래서 종종 선물로도 들어오기도 합니다. 현금을 주는 것보다 이쁜 봉투에 상품권을 담아서 주면 정말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혹시나 받은 상품권을 더 유용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불법적인 매수나 광고를 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간단하게 알려드릴거에요. 시작합니다.


일단 롯데상품권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5천원부터 50만원까지 정말 다양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3~5만원까지만 있어도 굳이 롯데상품권 현금교환을 생각하지 않았을테지만 그 금액이 30만원 50만원까지 나오니까요 사실은 누구나 한번쯤 그 교환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됩니다.



일단 첫번째 롯데상품권 현금교환 방법은 가장 일반적이고 무난한 방법인데요. 상품권의 금액의 60%를 이용하고 나머지 잔액을 현금으로 받는 것인데요. 사실 가장 간단하다고 볼 수 있죠.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60%를 쓰지 않고 그냥 있는 그대로의 금액에서 조금만 제한체로 받기를 원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설명할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두번째 핵심적인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이렇게 롯데백화점의 위치와 전화번호를 보여드립니다. 사실 가장 판매하기 쉬운 곳이 해당 상품권의 판매처 옆에서 매입하는 사람들인데요. 길거리에 가다보면 검은색으로 조그만한 구두방 같은 곳을 보셨을 것입니다. 바로 그런 곳이 해당 상품권을 매입하는 곳들인데요.


사실 우리 주변에도 그런 곳이 많지만 사실 수수료를 많이 떼간답니다. 결국 가장 많이 쳐주는 곳은 해당 백화점상품권 판매처 주변이라는 것인데요. 생각보다 많이 쳐준다고 하더라구요. 즉 해당 판매처 근처의 매입처를 이용하라는 것입니다.



녹색창에 검색을 하면 지도도 나오고 정확한 위치와 전화번호까지 제공됩니다. 롯데백화점 해당 사이트에서는 세세하게 나오지 않으니 그냥 인터넷에 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롯데상품권 현금교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용하게 이용하시길 바라고 웬만하면 준 그대로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