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p서비스센터 위치와 해당 지점 전화번호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p에 관련된 기기들은 우리 주변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서 프린터를 자주 이용하죠. 그래서 잉크를 충전하거나 as를 받을 때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요. 자신의 집 주위에서 가까운 hp서비스센터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려고 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검색창에 hp서비스센터를 치지면 아래로 조금 내리면 이렇게 사이트가 검색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두개중에 제가 체크해둔 위에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귀찮으시면 아래 링크를 타고 들어가주세요.

hp서비스센터



들어가셨으면 제품군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hp서비스센터에서 자신이 받고 싶은 서비스를 고르시면 되는데요. 잉크젯 가정용 레이저젯 등 프린트 관련 용품이 많이 차지하고 있네요. 저는 노트북을 클릭해보았습니다. 



해당 제품군을 클릭하시고 해당 지역을 고르시면 됩니다. 시와 도를 같이 검색하시면 되는데 저는 금천구를 한번 눌러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간편하게 되어 있네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저는 금천구에 hp서비스센터가 하나 존재하네요. 에이스테크노타워10차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장소는 검색된 장소를 한번 더 클릭해서 들어온 것인데요. 생각보다 간단하죠. 네이버지도를 활용하는 것처럼 계속 누르면 더 확대가 됩니다.




아래로 내려서 보니까 검색결과에 따른 hp서비스센터 주소와 전화번호가 그대로 나오게 되네요. 이것을 참고하셔서 찾아가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생각보다 많이 다루지 않는 주제를 다뤄보았는데요. 이것을 참고하셔서 잘 찾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