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프티콘선물하는법을 간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지금부터 갖도록 하겠습니다. 기프티콘이란 온라인으로 주고 받는 쿠폰이라고 보면 되는데 요즘에는 이러한 문화가 많이 발달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선물하기 간편하고 선물받은 사람도 사용하기가 간편합니다. 저도 자주 이용해보았는데요. 선물을 할 때와 받을 때 다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늘은 기프티콘선물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검색창에 기프티콘을 치셔서 선물하게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귀찮으실까봐 아래 링크를 남겨드립니다.


기프티콘 선물가게



들어가시면 선물할 수 있는 품목들이 무궁무진해서 하루종일 본다고 해도 다 못 볼정도인데요. 저는 그 중에서 가장 무난하다고 느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를 한번 선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기상품 베스트 5에 들어있네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해당상품을 누르시면 이렇게 이미지가 뜨면서 선물하기 버튼이 활성화가 됩니다. 자신이 누른 상품이 맞나 한번 더 확인하시고 다음 단계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기프티콘선물하는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따라오세요


바로 다음창은 로그인을 하라는 창이 뜨는데 회원가입을 하거나 로그인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오른쪽 아래에 비회원구매가 있기 떄문이죠. 우리는 비회원으로 한번 구매해보도록 하죠.



주문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뜨게 되는데요. 자신이 선택한 품목이 맞나 갯수가 맞나 한번 더 확인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선물하는 자신의 정보가 잘 뜨는지 확인하시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이제는 선물받는 분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차례입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한번에 여러명한테 보낼 수 있게 되어있네요. 수량변경이 안될 경우에 이곳에서 수정하면 된다고 아래서 나와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프티콘과 같이 보낼 메세지를 작성합니다. 이 부분은 상당히 맘에 드는 부분인데요. 그냥 기프트콘만 보내기보다 좋은 말이나 격려를 함께 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거든요.



마지막으로 결제창에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결제방식으로 결제하시면 바로 마무리가 됩니다. 이렇게 쉽게 기프티콘선물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혼자서도 할 수 있겠죠?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