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ppt템플릿 사이트를 바로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대학생활이든 사회생활을 하면서 회사에 다니든 ppt는 이제 너무나 필수적인 요소가 되어버렸고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발전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가 이러한 상황에서 승부를 할 수 있는 요소는 무료ppt템플릿을 어떻게 얼마만큼 활용하냐가 아닐까요? 그럼 바로 대표적인 사이트 2개를 알려드릴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몸풀기로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캠페인이라는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뭐 많은 것은 없는데요. 맞습니다. 그냥 적당하게 몸풀기로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는 것이지요. 들어가셔서 심플하게 몇가지만 받으셔도 됩니다.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캠페인


이런식으로 프레젠테이션이라는 메뉴가 형성되어 있고 여러가지 형태의 무료ppt템플릿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선택해서 한번에 받을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다음으로 알려드릴 사이트는 생각보다 유명하기도 하지만 잘 모르는 바로 프리젠테이션 매거진이라는 무료ppt템플릿을 공유하는 엄청난 규모의 사이트 입니다. 영어로 되어 있지만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download라는 글자와 사진만 볼 줄 아는 눈만 있으면 누구나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템플릿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presentation magazine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프리젠테이션매거진이라는 이 사이트는 생각보다 유명한데요. 페북이나 이런 곳에서도 많이 추천할만큼 검증된 사이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한 남자가 저를 보고 있네요. 저 남자가 보인다면 잘 들어가신 것입니다. 그럼 하나하나 차근차근 살펴보면서 알려드릴게요!



일단 위에 메뉴에서 템플릿을 클릭합니다. 이것이 바로 무료ppt템플릿을 가르치는 것인데요. 보시는데로 6만 3천여종의 템플릿을 공유하고 있네요. 생각보다 많은 수치입니다. 제가 대학생활을 하면서 만든 ppt는 20개도 되지 않을텐데 엄청나네요. 누른다음에 디자인을 보시고 마음에 드는 것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는 시범적으로 맨 앞에 템플릿을 클릭하였는데요. 생각보다 심플하죠. 그냥 알려드리기 위해서 선택한 것이니 저의 취향은 아니라는 것을 강조합니다. 저는 더 이쁜 것을 원해요!! 보시면 아래 Download pptx file이라고 써있는 파란색 네모를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곳에 저장하시면 되세요.





제가 바탕화면에서 클릭해서 시범적으로 실행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잘 정리되어 있네요 차트나 메뉴같은 것도 잘 형성되어 있구요. 이런식으로 무료ppt템플릿을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쉽죠? 대학생활이든 사회생활이든 소속되어 있는 곳에서 인정받은 사람이 되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