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직증명서인터넷발급 회원가입 없이 간편하게 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누구든지 따라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시지 마시구요. 중요한것은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사실 재직증명서발급을 원하시는 분들은 가지고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해당문서는 특정 근로자가 기업이나 회사에 소속된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서 기본적인 재직 내용을 기록하는 문서를 말합니다. 사실 재직증명서발급은 근무하고 있는 회사에서 발급가능하며 4대 보험과 관계 없이도 가능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검색창에 국민연금공단을 치시고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회사에서도 받을 수 있지만 국민연금을 통해서 우회로 받을수도 있습니다. 검색하기 귀찮으시면 옆의 링크를 타고 들어와주세요. 국민연금공단




차분하게 들어가셔서 개인민원 조회를 하시길 바랍니다. 아까 말씀드린대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염두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요즘에는 어디에서든 필요한 인증서이기에 USB에 넣어서 다니시거나 이메일에 넣으셔서 다니시길 권장합니다.



들어가셔서 가입증명서를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시고 들어가시면 재직증명서인터넷발급 절차가 거의 끝나 갑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고 간편하다는 것을 저도 요즘에 받으면서 느꼈는데요. 같이 쉽게 가면 좋겠습니다.



동의하고 확인을 누르면 자신이 근무한 근무지가 다 나오게 되는데요. 그럼 거의 절차가 끝나갑니다. 재직증명서양식은 회사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본인 성명, 회사명, 재직기간, 고용주의 도장과 문서번호 사용목적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제 개인정보라서 모자이크 처리를 하였습니다. 하단에 프린터를 눌르셔서 편하게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재직증명서인터넷발급을 회원가입 없이 간편하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