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각종 증명서 발급 방법

돈 줍는 꿈 해몽 알아보기.

ㅎㅎ화쓰랜드ㆍ 2017. 3. 11. 21:12



 오늘은 돈 줍는 꿈 해몽을 해보도록 할텐데요. 누구나 돈에 관련된 꿈을 꿔 보신 적이 있으실 것입니다. 저도 마찬가지인데요. 그때는 생각하지 못 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그 꿈이 어떠한 꿈일까에 대한 궁금증만 가지고 끝낸 던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많은 해석을 인터넷을 통해서 알아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 돈 줍는 꿈 해몽 알아볼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목돈이 들어온다? 뭘까?

쉽게 말해 취업이나, 갑자기 돈이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길거리에서 지폐를 줍는 꿈은 무엇?

여러 사람과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되며, 그들의 인맥이 나의 삶을 윤택하게 한다는 것이네요.

 

 

- 돈이 들어있는 가방을 주웠다?

자신이 준비하는 일과 사업이 좋아진다고 하네요!

 

 

-돈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꿈은 어떨까?

조만간 좋은 일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좋은 경사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 돈을 세는 꿈?

생각지 못하는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조심하시길 바래요~


 

 

-곗돈을 타는 꿈?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린다고 하네요. 물론 재물에 대한 것이죠

 

돈 줍는 꿈 해몽-

-돈을 잃어버린 꿈? 어떤 뜻이지?

애정관계에 좋지 않은 상황이 될 수도 있으며, 여러 관계가 흔들린다고 합니다!


 

-돈을 누군가에게 주는 꿈?

조만간 나의 근심과 걱정이 사라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금고가 털리는 꿈?

실제로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하네요. 집에요.

 

 

-돈을 도둑 맞는 꿈?

누군가와 갈등이 생기며 다투거나 좋지 않은 일을 암시합니다.


오늘은 돈 줍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너무 이 정보를 맹신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그냥 재미로 보시길 바라며, 항상 무언가를 놓치고 살아가기 보다, 채우고 살아가는 삶이 되기를 바랄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