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생명 무료운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무료 운세 서비스인데요. 워낙 연초다 보니까 자신의 운세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상당히 호황을 누르고 있다고 하네요. 뭐 그러한 운세들이 우리의 삶에 대해서 정확하게 맞추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의지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도 신한생명 무료운세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신한생명을 검색창에 검색해주시고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여러가지 많은 서비스를 가지고 있는 사이트인데요. 여기에서 우리가 원하는 운세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다고 하네요. 링크 달아드릴게요.

신한생명 바로가기

 

 

뭐 들어가셔서 가장 중간에 있는 전체메뉴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조금은 조그만해서 찾기 어려울수도 있지만 파란색 박스 위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찾기 수월할겁니다. 그럼 전체메뉴창을 띄어볼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띄우시면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그럼 마우스 스크롤로 아래로 쭉 내려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왼쪽 아래에 운세/사주라는 카테고리를 찾으시고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바로 이 부분에서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해볼 수 있습니다.

 

 

뭐 이런식으로 나와있습니다. 전통운세와 생황,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사상오행/성향분석까지 한번에 여러가지를 알아볼 수 있네요. 저는 이런것을 잘 믿지 않지만 이번에 글을 쓰면서 운세도 상당히 체계적이라는 것을 느꼈네요.

 

그리고 아래 인기메뉴에서는 키워드 별로 이번년도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고 봅니다. 사람들이 가장 궁금할만한 것들을 잘 해두었네요.

 

 

그리고 아래는 오늘의 행운예감과 꿈해몽, 맞춤운세까지 여러가지 정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늘 행운과 꿈해몽은 그냥 심심할 때 검색해서 보면 좋을 것 같네요. 이런 것들은 너무나 맹신하면 오히려 삶이 피폐해지니 적당히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여러가지 맞춤형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람을 끌어당기게 써놓긴 했네요. 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더 아래에는 월간과 프리미엄, 신기한, 심리테스트까지 자신을 알아간다고 나와있는데요. 재미로만 적당히 즐긴다면 뭐 엄청나게 의미부여 할 필요는 없으니 나쁘게 나와도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신한생명 무료운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