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고나라 사기꾼 검색을 바로 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요즘에 중고나라의 사기가 너무나 기승인데요. 택배로 돌맹이를 보내오지 않나 돈을 입금했는데 잠적을 하지 않나, 여러가지 경우가 너무나 많습니다. 사실 이러한 문제는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피해를 줄일 수 있는데요. 사기꾼은 1명에게만 사기를 치지 않습니다. 이미 전력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그 것을 알기 위해서 중고나라 사기꾼 검색방법을 알려드릴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중고나라를 녹색창 검색창에 쳐주시고 가장 위에 나온 대표 사이트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대표사이트는 사실 우리나라 3분1이 가입되어 있기에 찾기는 쉬울 것으로 보여집니다. 바로 들어가서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일단 가입자의 숫자를 통해서 중고나라가 맞는지 확인합니다. 진짜 너무 많아서 부담스러울 정도네요. 이렇게 확인 하셨으면 거의 모든 단계를 완료가 됐습니다. 오른쪽 아래로 내려가세요. 아무것도 누르지 마시구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오른쪽 아래에 이렇게 사기피해사례 조회가 있습니다. 더치트라고 사기꾼들의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이트인데요. 검색창에 전화나 계좌번호를 검색하시면 그 사람이 사기를 친 전력이 있는지 없는지가 나옵니다. 번호는 바꿀 수 있지만 계좌번호는 바꾸기 힘드니 계좌번호로 중고나라 사기꾼 검색을 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임의로 번호를 쳐서 한번 해 보았는데요. 이렇게 피해사례가 없다고 나오네요. 물론 이것으로 사기를 다 피하지는 못해도 조금은 예방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웬만해서는 안전거래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수수료 내는 것이 사기를 당하는 것보다 더 나으니까요. 오늘은 중고나라 사기꾼 검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