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공항면세점 영업시간 총정리 part.

인천공항은 사실 비행기만 타는 그렇게 간단한 공간이 아닙니다. 세계 최고의 시설로 만들어진 인천공항에는 수많은 면세점이 존재하고 있는데요. 화장품부터 패션, 주류, 전자제품, 식품까지 상당히 많은 다양한 면세점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인천공항면세점 영업시간도 알아보겠지만 뿐만 아니라 특정 면세점을 찾는 방법까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인천국제공항 공식 사이트로 들어가야 합니다. 이용하시는 검색창에 검색을 해주시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해당 사이트에서 면세점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타고 가세요-

인천국제공항 사이트 바로가기



들어가셔서 맨 위의 카테고리 중에서 가장 오른쪽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해당 카테고리는 쇼핑/식당인데요. 그 중에서 쇼핑을 누르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하면서 보니까 여러가지 카테고리 별로 잘 정리가 되어 있어서 면세점 말고도 다른 다양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네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인천공항면세점 영업시간을 알아보기에 앞서서 면세점 쇼핑맵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금 누르신 쇼핑이라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셨으면 저렇게 오른쪽에 면세점 쇼핑맵이라고 나오는데요. 그쪽을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럼 이런식으로 보기 좋게 총 맵이 나오게 됩니다. 왼쪽에 보이는데로. 일반구역과 면세구역을 나뉘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24라고 적혀있는 곳은 24시 영업을 하는 곳입니다. 색별로 롯데, 신세계, 시티 등으로 나뉘어 지니 참고하셔서 잘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세세하게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에 패션/ 악세사리에 대한 면세점의 정보를 알고 싶다면 검색창에 치시거나 해당 자음이나 영어를 선택하셔도 무방합니다. 패션은 패션에서 전자제품은 전자제품에서 검색하시면 더 쉽게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나오는데요. 저는 샘소나이트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영업시간은 06:30~21:00입니다. 사실 인천공항면세점 영업시간은 대부분 이 시간대 인데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런식으로 위치와 장소 연락처까지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브랜드를 검색해서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