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카카오페이체크카드의 혜택과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카카오의 케릭터들은 어디서나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저도 종종 길거리를 걸어가다보면 카카오에 관련된 상품들에는 눈이 머물기도 합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체크카드에 디자인으로 들어간 것이 생각보다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하나카카오페이체크카드의 디자인 뿐만아니라 혜택도 같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시작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가장 빠른 모바일 결제라는 타이틀을 걸고 있네요.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카카오페이와 체크카드의 만남입니다. 카카오페이를 연동해서 더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연회비는 없습니다. 후불교통은 만 19세 이상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어쨌든 하나은행과 카카오페이의 콜라보라.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일단 디자인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온 국민이 이용하는 카카오톡의 캐릭터들인 만큼 각자가 좋아하는 캐릭터는 따로 있는데요. 이렇게 여러가지 디자인으로 하나카카오페이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것은 정말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저는 국민은행을 이용하는데요. 카드의 디자인에 대해서는 항상 별로였던 것 같습니다. 어쨌든 이런식으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요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5만원 이상 결제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해줍니다. 3천원 캐시백이라고 나와있네요. 대중교통도 월 5만원 이상 결제시 5% 캐쉬백이라고 합니다. 일반 정상급 은행들은 월에 몇십만원은 써야 혜택을 주는 것과 비교해보았는 때 상당히 좋아보입니다. 스타벅스와 카페베네 파스쿠치도 1만원 이상 결제시 5% 캐쉬백입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조금 더 캐쉬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는 캐쉬백률이 7%입니다. 1만원 이상결제시에 가능합니다. 일 1회에 월 4회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통신요금 자동이체 캐쉬백을 더 자세하게 알아보자면 5만원 이상 결제시 3천원이 캐쉬백으로 들어오네요. 월 1회 가능하다고 합니다.



커피전문점 캐쉬백, 아까 말씀드린 스타벅스, 케페베네, 파스쿠찌는 캐쉬백률은 5%, 1만원 결제시입니다. 대중교통도 월 5만원 이상 결제시 5%를 돌려준다고 하네요. 대중교통은 시내버스, 마을버스, 공항버스, 지하철, 공항철도입니다. 시외버스와 고속버스는 제외입니다.



캐쉬백 한도가 정해져있는데요. 25만원 이상은 7천원 40만원 이상은 1만원으로 되어져 있습니다.


캐쉬백 서비스 제공방법으로는 최초의 카드를 사용 등록 후 다음달 말까지는 전월 사용금액 25만원 미만시에도 전월 카드 사용금액을 25만원의 기준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매월 1일~말일 사용금액에 대해서 다음달 5영업일 이내 일괄입금된다고 합니다. 사용금액 취소 시 이미 캐쉬백 된 금액은 제외 후 환불한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하나카카오페이체크카드의 혜택과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