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동산실거래가조회를 회원가입 없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나 하려고 합니다. 대한민국에 사는 많은 사람들의 꿈은 자신의 집을 가지고 싶다는 것인데요. 그러한 꿈을 가지고 있다면 부동산이 어떻게 실시간으로 거래가 되는지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싶어 할 것입니다. 그래야 어떤 곳에 비해서 어디가 싼지를 알고 선택해서 살 수 있으니까요. 그럼 지금부터 회원가입없이 부동산실거래가조회를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먼저 검색창에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이라고 작성하고 들어갑니다. 실시간으로 여러가지 부동산 정보를 알려주는 사이트인데요. 물롬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무료입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도 이동합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바로 오른쪽 아래에 보시면 빠른 실거래가 조회라는 창이 보이는데요. 아파트와 연립/다세대, 단독/다가구 등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정해져 있습니다. 여러분이 필요한 정보만을 검색하고 알아볼 수 있도록 되어있다는 것인데요. 카테고리를 클릭하셨으면 아래의 거래유형과 지번구분 기준년도 및 지역선택을 하시면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제가 시범적으로 단독/다가구를 선택하고 지역을 아무거나 선택하고 검색해보았습니다. 검색이 잘 나오지 않는다면 그냥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고 검색을 눌러도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아무것도 누르지 않아서 나오는 것인지 전의 정보가 나오는 것인지는 저도 잘 모릅니다. 어쨌든 원하는 부동산실거래가조회를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네 이런식으로 부동산실거래가조회 결과가 나오는데요. 서울대학교가 있는 지역으로 일부로 해보았습니다. 법정동과 계약면적 그리고 월에 따른 보증금과 월세가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정말 잘 사용하시면 생각보다 좋은 자료가 될 것 같습니다. 잘 사용하셔서 꿈을 이루시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