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급여명세서양식 1분안에 받는 방법에 대해서 오늘은 알아보고자 합니다. 급여명세서는 근로자가 일정 기간 근무 후 급여 또는 각종 수당, 상여금 등을 지급한 내역에 대해서 기록되어 있는 문서입니다. 일반적으로 회사에서는 10일이나 25일 날짜를 정해서 이메일로 지급합니다. 월별 급여는 근로자에게 반드시 급여 명세서를 교부하여 하며 근로자 또한 반드시 내역을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을 어길시에 노동부에 신고하여 법적으로 제재를 물을 수 있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오늘은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급여명세서양식을 무료로 받으려고 합니다. 시간이 없으신분은 제가 맨 아래에 첨부해두었으니 그것을 참고하셔도 무방합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급여명세서양식을 검색창에 치시길 바랍니다. 그럼 손쉽게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그럼 바로 해당창으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그럼 다운로드 받기를 누르셔서 원하시는 곳에 받으시면 됩니다. 해당하는 자료는 샘플입니다. 참고로 급여명세서양식을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자면 월별로 작성해야 하며, 실 수령하는 금액을 기재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갑종근로소득세를 빠짐없이 입력해야 합니다. 또한 고용보험은 정규직, 일용직 상관없이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지급받는 기본 급여와 상여금, 퇴직금, 제수당 및 주민세, 4대보험 등 공제 금액을 모두 기재해야 한다고 하네요. 염두하셔서 작성하시길 바랍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바로 해당되는 노란색 화살표를 누르면 마지막 단계가 완료가 됩니다. 이상으로 금여명세서양식 1분안에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직장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은 급여가 입금되는 순간이겠죠. 우리도 성공해서 누군가에게 급여를 주기 위해서 양식을 찾아보는 그러한 위치가 되기를 바랍니다. 하는 일마다 번창하시길 바라며 글을 줄입니다. 감사합니다.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를 클릭하셔서 이용하세요.

표준_급여명세서_샘플.xlsm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