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직서양식다운에 대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뜻이 맞지 않거나 일이 나의 삶에 맞지 않다면 사직을 하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참고 하다가 스트레스로 더 안좋은 상황에 놓일 수 있으니 정말 자신의 삶에서 맞지 않는 길을 가고 있다고 생각하거나 정말로 가슴이 뛰는 일을 찾았을 때는 각자의 선택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그 사직서양식다운을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검색창에 사람인을 검색해주세요 그리고 아래 하단의 자료통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이동하시기 귀찮다면 옆의 링크를 타고 들어오시길 바랍니다. 사람인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왼쪽의 회사서식을 누르시고 원하는 사직서양식다운을 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참고로 사직서 작성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면 사직이유를 분명하게 구체적으로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순히 퇴사를 원한다고 해서 작성하는 것보다는 어떤 이유로 그만두는지에 대한 이유를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깊게 작성할 필요는 없으며 이해만 가도록 작성하시면 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또한 사직날짜는 개인이 정하는 것도 좋지만 그러한 결정을 내리기전에 회사와 충분한 협의를 거쳐서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계자를 채용하거나 업무 인수인계를 충분히 진행한 후에 퇴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사직서 작성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에 보시면 사직서라는 문구가 써있는데 그것을 눌러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가셔서 한글이나 워드로 사직서양식다운을 받아보세요. 손쉽게 사직서를 쓰시고 원하시는 곳으로 가셔서 원하시는 일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위의 사진은 받은 파일을 열은 것입니다. 이런식으로 생겼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