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소득이란 근로자가 생산활동에 제공한 노동이나 service에 대한 보상으로 경제활동에 따른 수익이 발생하는 것을 뜻합니다. 원천징수란 소득이 발생한 기관 또는 회사애서 근로에 대한 임금이나 급여를 지급 시 세금의 일부를 미리 떼어내어 납부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즉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이란 근무에 대한 보상에서 미리 국가에 낸 세금에 대한 영수증이라고 보면 될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천천히 따라오시길 바랍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국세청 홈택스로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이 홈페이지에는 우리가 살아갈 때 필요한 정보를 많이 담고 있습니다. 검색창에 쓰기 귀찮으시다면 옆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국세청 홈택스

 

 

홈택스에 들어가셨다면 메뉴에서 my nts를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이 부분은 무조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뿐만 아니라 이후에 정보를 더 열람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그래야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에 다다를수 있으니 염두하시길 바랍니다. 위에 메뉴에서 지급명세서 및 제출내역이 써있는 칸을 눌러주세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들어오셨으면 공인인증서로 인증을 하시고 해당되는 문서를 열람하시길 바랍니다. 들어가시면 이제까지 여러분이 근무한 곳에서 온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손쉽게 이용하시고 프린터로 뽑으셔도 무방합니다.

 

이런식으로 볼 수 있으며 이제까지 근무한 곳에서 지급한 명세서에 대해서도 알 수 있습니다. 옆의 목록에서 받을 수도 인쇄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