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래명세표 양식을 10초만에 받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거래명세표는 양자 간 거래에 대한 수령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하는 문서입니다. 거래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 확인 용도로 사용되기 때문에 받는 수령자로서는 거래명세표와 받은 물품의 내용과 수량이 일치하는지에 대한 절차가 필요하다. 쉽게 말해 물건 거래내역을 기록하여 거래처에 발송할 때 필요한 서식, 문서라고 보면 됩니다. 오늘은 그러한 거래명세표 양식을 10초만에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인터넷만 빠르시면 문제가 없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먼저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캠페인이라는 사이트에 들어가도록 합니다. 이 사이트는 생각보다 좋은 정보를 많이 품고 있기에 등록해두고 자주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은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접속이 귀찮으시면 옆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캠페인

들어가셨으면 목록에서 엑셀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제가 노란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따라서 누르고 들어가시면 원하시는 자료가 보이실 것입니다. 바로 거래명세표 양식입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거래명세표 양식이 보이실 것입니다. 보이시면 오른쪽의 화살표가 아래를 향해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자신의 컴퓨터로 받으시면 끝입니다. 생각보다 절차가 너무 간편하죠? 저도 이렇게 쉬운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그동안 알지 못했었는데 이번에 거래명세표 양식을 찾으면서 이렇게 찾게 되어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위에 보이는 사진은 제가 거래명세표 양식을 받아서 킨 화면을 찍은 것입니다. 생각보다 심플하게 잘 되어있죠? 이번에 이렇게 잘 받으셔서 거래를 하실 때 문제가 생겨도 잘 해결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