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택스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포스팅입니다. 방갑습니다. 오늘도 간편하게 집에서 손쉽게 여러가지 증명서를 발급 방법을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근로소득원천영수증인데요. 말 그대로 근로소득에 대한 영수증을 서류화 시킨 것을 말합니다. 이것도 손쉽게 집에서 할 수 있답니다. 바로 알려드릴게요.




ign: center; clear: none; float: none;">


아 일단 검색창에 국세청 홈택스를 입력해주시구요. 가장 공식사이트라고 나오는 맨 위에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 사이트에 대해서 살짝 설명을 해드리자면, 국세청이 운영하는 납세 자동화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오늘도 원천징수에 대한 것을 보니 정말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적인 사이트가 맞나봅니다. 바로 들어가봅시다.



들어가셔서 맨 위에 MY NTS로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조금 작아서 잘 안보일수도 있으니 위에 사진을 참고하셔서 바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꼭 챙기셔서 따라와주세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이렇게 들어가시면 지급명세서 등 제출내역이 보이실 겁니다. 바로 이곳에서 홈택스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을 할 수 있는데요. 바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데로 자신의 공인인증서는 필수적이니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으니까요.



이렇게 자신이 이제까지 근무한 곳과 사업자 등록번호가 나옵니다. 그리고 제가 빨갛게 표시한 지급명세서를 통해서 오늘의 원하는 자료 바원천징수영수증을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종종 새벽에 점검을 해서 12시 이후로는 못 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홈택스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의 발급 절차에 대해서 설명드렸는데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해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