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할부 계산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나열해보도록 할까요. 자동차를 사기에 앞서서 일시불로 사는 경우는 흔치 않을 것입니다. 대부분, 몇 개월 할부로 사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차를 사기 전에 한달에 얼마를 내야 하는지에 대해서 계산할 수 있는 자동차 할부 계산기를 어디에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려드릴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검색창에 cartok이라고 치시면 사이트가 하나 나오는데요. 설명으로는 신차 정보와 견적 가격표등 여러가지 정보를 담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바로 이 사이트로 바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그럼 사이트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맨 왼쪽에 자동차 할부 계산기가 나오는데요. 바로 들어가셔서 오늘의 계산을 해볼까 합니다. 맨 왼쪽에 있으니 사진을 참고해서 찾는데에는 어려움이 있지는 않을 것입니다.



신차할부 계산기라고 나오는데요. 할부기간과 거치기간, 이자율과 정상원금으로 나옵니다. 정상원금은 원금상환+ 이자납입으로 볼 수 있는데요. 잘 선택하셔서 요금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할부도 조정해주시면 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결과를 누르면 이런식으로 나오는데요. 원금상황과 이자를 더한 실제 월납입금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개월수를 높이면 월납입금은 줄어들겠지만 더 오랜시간 걸려서 갚아나갈 수가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런식으로 결과가 바로 나오기에 손 쉽게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계산기를 하는 창에서 좀 위에 신차가격표가 있는데요. 이곳을 들어가시면 현재 차량의 가격이 쭉 나와있으니 자동차 할부 계산기를 사용하기에 앞서서 가격을 알아보기에는 제격으로 보여집니다. 참고하셔서 잘 사용하시고 탁월하게 타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