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화쓰입니다. 오랜만에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는 최근에 갤럭시노트7 환불을 진행했는데요. 그리고 차후에 고객센터를 이용할 일이 생겨서 이용을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답니다. 그때 저도 막상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잘 몰라서 버벅댔었는데요. 이제는 그렇지 않죠. 바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기본적으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14"입니다. 너무나 간단하죠?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연중무휴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후의 시간은 상담사가 받지 않고 봇이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통화품질, 분실, 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가능하다고 하네요.



보이는 ARS라고 화면을 보면서 이용하는 서비스가 있는데요. 이런식으로 메뉴가 나오게됩니다. 사용요금과 데이터리필, 부가서비스와 휴대폰 정비 분실까지 여러가지 정보를 손쉽게 화면을 보면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참 간단하면서 괜찮죠?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보이는 ARS도 동일하게 114로 전화를 하시면 되는데요. 또 다른 번호로는 080-011-6000입니다. 그리고 유료는 1599-0011인데 아마로 유료로 이용하시면 더 손쉽게 상담을 받을 수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참고하셔서 자신에게 맞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거는 그냥 일반적인 ARS의 버튼식인데요. 1,2,3,4 보이는 것 못지 않게 항상 쓰던 서비스이니까요.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용요금/소액결제는 1번, 데이터리필 및 부가서비스 신청 및 취소는 2번, 휴대폰 정지 및 분실은 3번, 로밍서비스는 4번으로 되어 있으니까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