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지원부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목대로 3분안에 클리어가 가능하니 어서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지원부는 농지를 소유에 따른 정보에 따라 효율성 있게 농지를 관리하기 위해서 작성하는 장부입니다. 오늘은 이 농지원부발급을 인터넷으로 손쉽게 하도록 안내해 드릴건데요. 시작해볼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민원24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검색창에 그대로 쳐주시면 나옵니다. 여러가지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이 사이트를 강력추천합니다. 링크를 걸어두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정부민원포털 민원24 공식사이트



들어가셨으면 왼쪽 위의 민원안내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위의 메뉴 중에서 가장 첫번째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당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알아두시고 두고 두고 이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선택하셨으면 분야별 민원을 선택하셔서 넘어가주세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정면에 테마별 민원이라고 나오면 농지원부발급에 대한 곳으로 잘 들어갔습니다. 여러가지 테마가 있는데 가장 오른쪽에 농어업을 선택하시고 아래 목록이 나오면 농지원부 등본교부를 들어가셔야 합니다. 



이런식으로 농지원부발급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과 처리기간, 수수료, 신청서 등 필요한 것들을 잘 보시길 바라며 구비서류는 아래에 나와있으니 스크롤을 내리셔서 꼭 확인하시고 지참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신청을 누르면 로그인으로 들어가지는데요. 손쉽게 비회원으로도 이 내용을 열람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잠깐 농지원부 작성팁을 안내해드리면 임차인과 임대인의 임대차계약내용을 확인할 후에 농지원부를 작성해야 합니다. 꼭 필요한 팁이니 참고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농지원부등본교부신청을 하는 곳으로 들어와졌습니다. 바로 이곳이 농지원부발급을 할 수 있는 곳인데요. 자신의 인적사항과 주소 용도를 입력하시고 신청을 하시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 됩니다. 손쉽게 어디서든 인터넷만 된다면 발급받으실 수 있으니 잘 이용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