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은행아파트시세조회를 회원가입없이 간단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나눠보려고 합니다. 요즘 세상에서 아파트를 하나 장만하는 것이 인생 일대의 꿈처럼 여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저도 제 형편에 아파트를언제 하나 살지에 대해서는 의문감이 들기도 합니다. 일단 사려고 마음을 먹었다면 시세를 파악해야핱텐데요.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통해서 아파트시세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전 국민은행을 이용한지가 군대에서부터 이용했으니 상당한 기간을 이용했습니다. 그냥 군대카드가 해당 은행이기에 사용하였는데 하면 할수록 정이 들었는지 계속 쓰게 되었습니다. 일단 검색창에 kb국민은행을 치고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도 따로 걸어두었으니 편하신데로 이용하세요. 

kb국민은행



들어가셔서 오른쪽 위에 전체보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래야 해당하는 정보들을 열람할 수 있고 들어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바로 오른쪽 위에 있는 전체보기를 누르신 후에 보고싶은 카테고리를 누르시면 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중간에서 조금 치우친 곳에 kb부동산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해당하는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잘 정리가 되어있기에 한눈에 알아보기도 편합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해당 카테고리에 들어가셨다면 왼쪽 위에 시세를 누르시고 들어가시면 국민은행아파트시세조회를 바로 해볼 수 있는 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없이 간단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정보는 무료제공입니다.



시세에 들어가시면 서울특별시가 나오면서 해당 지역을 선택하게 되어있는데, 지역이 다르면 왼쪽 위에 지도에서 바꾸시면 되고 서울이시면 여러가지 장소중에서 해당하는 곳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는 용산구를 한번 들어가보았습니다.




용산구를 누르니까 용산구에 해당하는 동 이름들이 쭉 뜹니다. 각 동마다 몇개의 아파트가 올라왔는지의 갯수를 알려줍니다. 저는 가장 많이 있는 이촌동을 선택해서 들어가보았습니다.



들어가면 네이버지도처럼 여러가지 아파트가 나옵니다. 그 중에서 마음에 들어오는 아파트의 모양을 클릭하시면 해당 정보를 바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아파트네요. 바로가기를 누르셔서 해당되는 정보를 바로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회원가입 없이 국민은행아파트시세조회를 하기가 이렇게 간편한 줄 저도 이번에 알았습니다. 자주 이용해야 할 듯 싶네요.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면적별시세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안나오시면 아래로 내려오시면 보이실것입니다. 상당한 가격을 자랑하네요. 역시 한강근처의 유명한 아파트라 조금은 다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천천히 따라하셔서 원하는 정보를 가져가길 바랍니다. 오늘은 국민은행아파트시세조회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 알찬 정보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