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민등록등본무인발급기 위치를 쉽게 알아보는 포스팅을 지금 시작하려고 합니다. 주민등록등본은 현대사회에서 가장 필요하고 자주 이용하는 서류 중에 하나라고 봐도 무방한데요. 사실 동사무소나 인터넷으로 발급받을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동사무소는 불편하고 인터넷은 절차가 복잡해보여서 특정한 위치에 있는 주민등록등본무인발급기를 생각보다 선호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오늘은 인터넷으로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요즘 블로그에서 자주 안내해드리는데요. 많은 정보가 담겨있는데 정부민원포털 민원24로 일단 들어가야 합니다. 제가 따로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었으니 타고 들어오시면 편리합니다

정부민원포털 민원 24



들어오셔서 맨 위에 여러가지 카테고리 중에서 이용안내를 누르시고 고객지원센터를 누르시길 바랍니다. 맨 상당에 위치하고 있고 생각보다 크게 써있기 때문에 찾는데에는 어려움이 없으시리라 믿고 진행합니다.



들어가셨으면 왼쪽 아래에 무인민원발급안내라고 써있는 메뉴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죠. 모든 순서가 거의 다 진행되었으니 차분하게 따라오시면 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클릭하시면 무인민원발급안내라고 뜹니다. 바로 설치장소 안내를 선택하셔서 주민등록등본무인발급기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데요. 그럼 바로 들어가서 같이 확인해보겠습니다. 뚜둔!



네 설치장소를 누르셨다면 바로 엑셀파일을 하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설정되어 있는데요. 그 엑셀파일을 여시면 주민등록등본무인발급기의 위치와 발급기명 설치위치와 설치주소 그리고 운영시간까지 다양하게 나와 있습니다. 



그런데 조금은 복잡해 보이죠? 그럼 일단 ctrl+F를 누르셔서 찾기메뉴에 들어갑니다. 저는 서울특별시 성동구를 검색해보았습니다. 



네 서울특별시 성동구에 대한 정보가 가득하게 나오네요. 세세하게 입력하시면 세세하게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렇게 주민등록등본무인발급기의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간편하죠? 그럼 이제는 헤메지마시고 미리 파악하셔서 움직이신다면 더 편리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