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오늘의운세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운세는 운명이나 운수가 닥쳐오는 기세라고 백과사전에 나와있습니다. 즉 어떠한 일이 생기기 전에 미리 알기 위한 한가지 방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밖에서 어떤 포장마차 같은 곳에서 했지만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무료오늘의운세를 안내해드릴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여러 사이트가 많은데요. 오늘은 농협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은행사이트에는 제공하는 정보 외에도 여러가지 꿀정보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도 그런 경우입니다.



들어가셔서 개인을 선택해서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천천히 무료오늘의운세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가입이나 어떠한 절차도 필요없으니 천천히 따라하세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개인으로 들어가셨다면 NH라운지가 보이실텐데요. 그것을 선택한 이후에 라이프스토리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제가 표시한 부분을 참고하면서 진행해주세요.



다음은 왼쪽에 메뉴에서 운세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외에도 여러가지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다음에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운세를 선택하셨다면 오른쪽에 이런식으로 여러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자신이 원하는 취향대로 진행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부자되기 평생대운 등 여러가지가 참 많네요.



저는 평생에 대해서 선택해서 진행해보았습니다. 자신의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 양/음력이 필요하네요.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고 이용하기로 들어가주세요.



이런식으로 중년에 운 초년의 운 등으로 나뉘어서 나옵니다. 대충 쓰는 것이 아니라 제법 내용이 있네요.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너무 맹신하지는 말아주시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오늘은 무료오늘의운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