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택임대사업자 등록 방법에 대해서 쓰려고 합니다. 임대사업자는 주택사업을 목적으로 설립된 공사 또는 임대주택법에 규정하여 주택임대사업을 하기 위해서 등록한 사람을 말합니다. 오늘은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등록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주택임대사업자 등록 방법 안내해드릴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정부 24라는 사이트를 인터넷에 검색하셔서 들어가셔야 합니다. 국민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부서비스입니다. 여러가지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셔서 임대사업자를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무언가에 대한 정보를 빠르게 습득하기 위해서는 검색을 습관으로 가져가셔야 합니다. 검색을 통해서 주택임대사업자 등록으로 바로 들어가보려고 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이런식으로 임대사업자등록이 나오고 위에는 등록사항 변경신고도 가능합니다. 두개 중에서 자신에게 포함된 곳으로 들어가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등록변경이나 처음 등록이나 말입니다.



들어가셨다면 신청하기를 선택하셔서 다음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신청서 및 신청자격도 읽어주셔서 참고해주세요. 처리기간은 총 5일이 걸린다고 하네요.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로그인 절차를 해결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저도 그렇게 진행을 하였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진 않습니다. 등록 후에 로그인을 하면 되니까요.



이런식으로 등록신청서가 나옵니다. 여러가지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신 후에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장에 방문해서 받으러 가야할 수도 있으니 꼼꼼하게 읽어봐주세요. 오늘은 주택임대사업자 등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