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건 몰랐지? 비밀정보

커플무료궁합 바로 해보기.

ㅎㅎ화쓰랜드ㆍ 2017. 10. 19. 08:18


커플무료궁합에 대해서 알아보도로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커플사이에 어떨지에 대해서 궁금해하곤 합니다. 그래서 아마 나온 것이 제 생각은 궁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엄청 정확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조금은 이러한 고민을 해소해주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커플무료궁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오늘은 뽐뿌 무료운세를 통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당 사이트는 여러가지 정보가 무료로 제공이 되는데요. 커플 뿐만 아니라 꿈해몽이나 운세까지 여러가지를 볼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사이트는 http://www.ppomppu.co.kr/fortune/index.html입니다.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셨다면 왼쪽에 커플메뉴에서 커플무료궁합을 볼 수 있습니다. 종류로는 전통, 속, 혈액형, 첫데이트까지 조금은 상세하게 나와있네요. 다른 사이트들은 한개정도만 있는 것에 비해서 더 잘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취향대로 골라주시길 바랍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그럼 다음으로는 남녀의 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성별과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 시간대와 양력인지 음력인지 이러한 기본적인 정보만 입력하면 됩니다. 다른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아서 더 좋더라구요.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런식으로 결과도 나오는데요. 그냥 짧게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꽤 길게 잘 설명을 풀어놓았습니다. 언뜻 보면 정말인 것 같기도 하고 그렇더라구요. 꽤 길어서 시간이 걸릴텐데요. 잘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너무 맹신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커플무료궁합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사람과 사람사이에는 사실 어떠한 기준도 가치도 없다고 봅니다. 잘 대화하고 잘 이해하다 보면 이러한 것들을 뛰어넘는 사랑을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