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에 대해서 알아보는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해당 시스템은 사회복지업무를 통합하는 전산망으로 부를 수 있는데요. 사회복지시설의 예,결산 등 회계업무와 출퇴근, 근태와 사회복시시설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입소 퇴소 및 여러가지 정보를 전산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축해놓은 시스템입니다. 시군구와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의 사용신청하기를 알아보려구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보도록 합시다. 검색창에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을 치면 그냥 가장 위에 나옵니다. 그곳을 토대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셨다면 중간에 있는 시스템 사용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위에 사진에 표시를 해둔 부분으로 들어가셔서 맞게 해주시면 됩니다. 저도 자세한 것은 다음 사진을 보며 알려드릴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이런식으로 처음에는 유형을 선택합니다. 사회복지시설인지 장기요양기관인지 재가장기요양기관인지 사회복지법인인지 확인을 하시고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선택해주세요.



그 다음에는 기관을 조회합니다. 아래 시설 인허가번호로 입력하시면 편합니다. 검색하시면 화면과 같이 아래에 나오게 되는데요. 그것을 선택하셔서 다음 단계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바로 정보를 입력하신 이후에 신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조금 세세하게 선택해서 입력해야하는데요. 조금 시간은 걸릴지언정 정확하게 입력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물론 수정도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이후에 시스템사용안내를 보고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 어디에서나 접속이 가능한 사회복지시설정보시스템입니다. 일단 시스템사용대상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사용신청을 합니다. 그 이후에 시설코드문자를 수신하구요.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