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버랜드 스마트예약에 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검색을 하면 쓰잘데기 없는 정보만 많더라구요. 이번에 제가 에버랜드를 가기 위해서 표를 예약하는 과정에서 이 순서와 과정을 다 알게 되었고 직접 작성하는 것이 맘에 편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에버랜드 스마트예약 방법 안내 해드릴게요. 따라오세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에버랜드를 인터넷 검색창에 입력하셔서 공식 사이트로 들어가도록 합시다. 모든 것은 공식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셨다면 좀 아래로 화면을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그럼 에버랜드 스마트예약이라고 친절하게 나와있습니다. 사실 첫 화면에 나와있지 않아서 헤맸다고 지금 고백합니다. 아래로 내려주세요. 아래로.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들어가셨다면 아마 로그인을 하라고 나올겁니다. 저는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태있기 때문에 이렇게 나오지만 아마 회원가입을 하셔야 할 것입니다. 저는 그냥 카카오톡 아이디를 연동해서 하니까 간편하더라구요. 추천드리구요. 이 화면이 나오셨다면 왼쪽에 에버랜드 예약하기를 선택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단계별로 신청을 할 수 있도록 나누어져 있는데 역시 처음에는 날짜를 우리에게 보여주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해주네요. 선택해주시구요.



다음은 이용권 예매에 대해서 쭉 나오게 됩니다. 일반결제와, 제휴카드, 스페셜패키지 등 여러가지가 있으니 하고 싶은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 전에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바로 여기에서 팁을 드리자면 또 아래로 내리시면 이달의 할인이라고 나오는데요. 할인을 받으면서 예약을 할 수 있다는 사실! 저는 대학생 할인을 선택해보았습니다!



이런식으로 원래 4만원이 넘는 가격이었는데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참 간단하죠? 인원을 선택하시고 바로 결제를 선택해주시구요!



네 한번 더 인원과 가격 확인해주시고 다음 단계로 갑니다.



방문자 정보를 선택해서 입력해주시고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이제 알아서 결제하시면 모든 단계가 끝납니다. 에버랜드를 이용하시기 위해서 에버랜드 스마트예약에 대해서 검색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조금이라도 정보가 괜찮았다면 아래 하트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