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도비는 우리의 실 생활에서 상당히 많은 부분에서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ppt나 한글문서나 엑셀은 거의다 pdf로 변환할 수 있는데요. 그것을 읽는 뷰어가 오늘 알아볼 바로 이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아도비 리더 다운로드를 인터넷 검색창에 입력하시면 사이트가 두가지 나오는데요. 아래 사이트를 통해서 바로 설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찾으셨다면 바로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하셨나요?



들어가셨다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지금 설치를 선택하셔서 바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이나 인증이 전혀 필요하지 않으며 바로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그 단계를 통해서 바로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이런식으로 무언가 로딩이 되면서 설치파일을 받겠냐는 창이 뜨게 됩니다. 크롬은 다운로드 파일로 스스로 받아지니까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설치파일을 선택해서 실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dc 설치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여러가지 진행사항이 한글로 나와있으며 이미 설치되어 있는 경우는 저처럼 설치되어있다고 알려주네요. pdf를 통해서 많은 작업이 이루어짐으로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한단계 더 나아가는 삶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손쉽게 설치하시고 자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