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글과 컴퓨터 타자연습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타자연습은 우리에게 상당히 익숙한 프로그램인데요. 다들 컴퓨터수업을 하면서 한번씩 해봤을테고, 나름 스트레스도 풀리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예전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자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글과 컴퓨터 타자연습 무료설치 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인터넷 검색창에 한글과 컴퓨터를 입력해서 결과를 봅니다. 한컴은 한컴타자연습의 모태같은 곳이기 때문이죠. 대부분 다른 방식으로 받지만 이 사이트에 사실 잘 숨겨져 있습니다. 그럼 바로 선택해서 들어가주세요.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셨다면 가장 아래로 창을 내려주시길 바랍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나오고 이 홈페이지는 어디에서 관리하는지에 대해서 나오는 곳까지 내려주시면 제가 표시한 부분에 한컴타자가 보이실텐데요. 바로 이곳으로 바로 들어가시면 직빵입니다. 한글과 컴퓨터 타자연습 무료설치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바로 이런식으로 나오게 되는데요. 저 파란창을 선택하시면 바로 설치하는 파일이 받아지게 됩니다. 이용방법은 사용자와 사용자로 할수도 있으며 컴퓨터와 하는 싱글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버전이라고 나와있지만 싱글만 이용해도 상관없습니다. 편하신데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설치를 마무리하고 실행하시면 이런식으로 나오는데요. 회원가입이 불편하시면 왼쪽에 혼자하기를 통해서 예전의 향수를 느껴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한글과 컴퓨터 타자연습 무료설치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구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