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글씨체 다운에 대해서 알아보는 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글씨체, 즉 폰트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올라가고 있는데요. 폰트 하나만으로 문서 자체가 얼마나 깔끔해지고, ppt도 심플해지는지 더 말하면 입이 아프죠. 그러한 상황속에서 우리는 손쉽게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볼텐데요. 그럼 지금부터 무료 글씨체 다운 방법 안내해드릴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검색창에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 캠페인을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가장 상단에 이런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그 곳을 통해서 우리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 카테고리 중에서 나눔글꼴을 선택해서 들어가봅시다.



그럼 이런식으로 사이트가 나옵니다. 애초에 화면은 이것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 그럼 제가 표시해둔데로 1번은 맨 위에 나눔글꼴 모음을 선택하시고 2번으로는 아래에 있는 나눔글꼴 체험 및 설치에 대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바로 이것이 무료 글씨체 다운 방법입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체험하셨다면 설치하기를 선택하신 후에 자신의 컴퓨터의 종류에 맞게 윈도우면 윈도우, 맥이면 맥용으로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픈 라이선스로 자유롭게 수정이 가능하고 재배포도 가능합니다. 참 간단하죠? 다음 방법으로는요!



다시 검색창에 네이버 무료폰트를 입력하신 후에 중간에 있는 폰트정보에서 원하시는 폰트를 선택해서 바로 다운을 받을 수 있답니다. 나눔고딕부터 그 유명한 나눔바른고딕, 하얀고양이 등등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자신이 원하는 취향대로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임의로 하나를 선택해볼게요.



하얀 고양이를 선택해보았는데요. 이런식으로 폰트에 대해서 어떤 글씨체인지가 나오고 오른쪽에서 다운로드를 선택하시고 진행하시면 위와 마찬가지로 무료 글씨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라구요. 회원가입은 굳이 필요하지 않으니까요. 원하는 자료 마음대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