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로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포스팅으로 여러분에 찾아온 화쓰입니다. 반갑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엑셀이나 파워포인트 한글까지 여러가지를 취급하는 세트라고 봐도 무방한데요. 통합적으로 받아서 이용할 수 있다는 면에서 더 좋은 것 같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설치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검색창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라고 입력하신 후에 가장 상단에 나오는 사이트로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그곳이 공식사이트이기에 여러가지 제품을 지원합니다.



들어가셔서 맨 위에 메뉴에서 제품을 선택하시고 가정용을 다시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곳을 통해서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로 설치를 해볼까 하는데요. 저는 불법 다운로드를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간단하게 잠시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권유하는 글이기에 불법을 원하시면 뒤로가기를 선택해주세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바로 1개월 체험을 선택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금체험이라고 나와있는 회색 박스를 선택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제대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에 유료로 결제하시고 사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대학생들은 자주 이용하더라구요. 즉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체험판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글이랍니다.



회색을 선택해서 들어가셨다면 바로 이렇게 오피스 365체험이 나오는데요. 이곳을 통해서 1개월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초록색 상자를 선택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1개월 이후에는 자동으로 결제되는 시스템 형식이기에 구독에서 구독취소를 선택하셔서 자동으로 결제가 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무료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