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스트핑 4.0을 받는 방법을 알아보는 포스팅으로 돌아온 화쓰입니다. 오랜만입니다. 소프트웨어에 대한 포스팅은 사실 그동안 많이 하지는 않았는데요. 오늘은 게임을 원활하게 돌려주는 프로그램이 있다고 해서 이렇게 들고 왔습니다. 이름하여 패스트핑입니다. 핑을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패스트핑 4.0 받는 방법 공개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검색창에 패스트핑을 쳐주시거나 4.0을 붙여서 쳐주시면 이렇게 나옵니다. 시스템 최적화 프로그램이며 간단한 용량으로 극한의 힘을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너무나 원활하게 된다고 하는데 조금은 과장된 것 같으며 적당하게 도와주는 것을 보여지네요.

네이버가 잠시 막혀서 다른 루트를 달아드립니다. http://www.fastping.co.kr/



들어가셔서 오른쪽 위에 있는 무료 다운로드를 선택하셔서 바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한매크로에서 개발했으며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인기가 많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럼 바로 패스트핑 4.0을 설치를 진행해보도록 할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이런식으로 다운 받으신 파일을 선택하셔서 키시면 오른쪽 아래에 INSTALL을 선택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게임속도를 변환하며 녹화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고 하네요. 게임을 하기에 앞서서 키고 한다면 더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네요. 좋은 것 같습니다.



주요기능을 살펴보자면 게임의 속도가 변화한다고 하네요. 마치 업그레이드가 된 것 같은 효과라고 하네요. 네비게이션이 가능하며 자유롭게 녹화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에서 제공하지 않는 계산기나 메모장 시계등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참 신기합니다. 오늘은 패스트핑 4.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