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릉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를 보기 쉽게 정리해보았는데요. 여행가실 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에는 여행을 자주 가는 시즌인데요. 예전에는 시간표를 보기 위해서 직접 터미널에 갔어야 했었지만 요즘에는 쉽게 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강릉시외버스터미널 사이트에 가서 가지고 왔으니 여러분은 바로 강릉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서울/경기 방면입니다. 동서울에서 출발하는 시간대와 김포공항/인천공항과 경기광주/하남, 안양/부천, 여주/이천으로 나뉘어져 있네요. 확실히 동서울이 많이 있습니다. 거의 30분간격으로 있네요



다음은 경기방면인데요. 이천/성남, 군포/안산, 용인, 수원, 구리, 의정부, 동두천, 인천, 오산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아래에는 걸리는 시간과 해당 시간표의 가격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강원(영동)방면인데요.  간성/거진, 동해/삼천, 속초와 양양공항, 횡계/진부/장평까지로 이루어져 있구요. 속초는 뒤에서 경유하는 곳이 따로 나와있네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강원 방면입니다. 원주와 춘천과 횡성, 둔내, 태백, 평창, 정선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시간대는 거의 시간당 배치되어 있네요. 횡성은 제외하고 말입니다. 강릉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경북방면은 심야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경주와 동대구, 북대구, 포항, 울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포항과 북대구는 심야가 가능합니다. 덕구 온천도 있네요.


경남방면입니다.  부산과 울산, 마산, 창원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상당한 시간과 가격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충청/전라 방면입니다. 제천과 청주, 충주, 대전, 천안, 유성, 전주, 광주로 이루어져 있네요.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강릉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간편하게 알아보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