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건 몰랐지? 비밀정보

고양이 꿈해몽 바로 보기.

ㅎㅎ화쓰랜드ㆍ 2017. 2. 19. 23:52


고양이 꿈해몽 바로 보기.


안녕하세요 화쓰입니다. 오늘은 고양이가 꿈에 나오는 것을 

해석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상당히 간단하니까요 같이 고양이 꿈해몽을 알아보아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1. 고양이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꿈에서 고양이가 자신의 집에 들어온다면 사기를 당하거나 도둑이 들어서

자신의 재산이 피해를 입을수도 있다고 하네요.


2. 고양이가 쥐를 쫒는다면?

고양이가 쥐를 쫒는 꿈을 꾼다면 그것은 우리가 항상 원하던 것이

이루어진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3. 고양이를 기른다면?

이미 고양이를 기르고 있어도 꿈에서 고양이를 기른다면 재물에 관련된

꿈이라고 합니다. 좋은 징조라고 하네요. 뭐가 들어오려나?



4.고양이와 개가 함께 나오는 꿈?

고양이는 개와 친하지 않는 것은 유명한 이야기인데요. 

꿈에서 함께 등장할 경우 

자신과 다른 부류의 사람과 함께 일을 해야

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5. 고양이에게 물린다면?

사실 이것은 흉몽같은데 길몽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기관이나 사업체가 

더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꿈을 꾸면 자신의 태어나는 아이가

높은 사람이 된다고 하네요!



6. 고양이가 달아단다면?

고양이가 달아다는 꿈은 고양이 꿈해몽에서 곤경에 처할 가능성이 있거나 쉽게

빠져나오지 못 한다고 하네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7. 검은 고양이, 하얀 고양이

검은색은 말 그대로 흉몽입니다. 여러가지 문제를 가져온다고 하네요

하얀색은 좋은 것이라고 합니다. 재물이나 여러가지 좋은 일을

동반한다고 하네요. 같이 나오면 둘 다 일어나나?



8. 새끼 고양이 눈이 반짝 반짝?

자신의 창작품이나 여러가지 작품이

널리 알려지고 유명세를 타며 사람들을 감동시킨다고 하네요.



8. 고양이가 호랑이가 된다면?

혼사가 성사가 되거나 뜻밖의 행운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좋아요 좋아.


오늘은 고양이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이것들을 맹신하는 것 만큼 좋지 않은 것도 없습니다. 해몽은 언제까지나 해몽이며 기준점이나 객관적인 지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보더라도 재미로 보시고 확실한 답으로 여기시지는 않기를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