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보문고 재고확인을 인터넷으로 손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인터넷이 상당히 발전하면서 요즘에는 뭐든지 가능합니다. 진짜 제대로 알아보면 하늘의 별도 인터넷으로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농담입니다. 책을 사려고 하면 항상 재고가 궁금한데요. 교보문고도 마찬가지입니다. 인터넷으로 재고확인 방법을 바로 알려드릴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검색창에 교보문고를 치시면 이렇게 공식사이트가 나옵니다. 뭐 여러가지 책을 소개하기도 하겠지만 책을 파는 일을 가장 많이 하겠죠.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책을 검색해서 살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달아드립니다.

교보문고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교보문고 재고확인을 위해서는 자신이 사고 싶은 책의 이름을 검색하셔야 합니다. 저는 해리포터를 검색했습니다. 검색창은 맨 위에 딱 나와있으니 찾으시기는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잘 선택하셔서 자신이 보고 싶은 책을 검색하시길 바랍니다. 바로 해보도록 해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검색하시면 이런식으로 국내도서로 맨 위에 나오는데요. 장바구니나 바로구매를 누르는 것이 아니라 책의 이름을 선택하셔서 들어가셔야 합니다. 일단 자신이 검색한 책이 맞는지 잘 확인하시고 책의 이름을 선택해주세요. 틀리면 다른 재고를 확인하게 되니까요.



자신의 책을 선택하셔서 들어가셨으면 바로 왼쪽에 영업점 재고, 위치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창이 뜨게 됩니다. 우리는 바로 이 창을 통해서 교보문고 재고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간단합니다. 굳이 전화하지 않아도 인터넷으로 손쉽게 알 수 있으니까요. 바로 선택하세요.



선택하시면 이런식으로 교보문고 재고확인을 영업점별로 알 수 있습니다. 영업점의 위치를 파악하시고 보시면 더 수월하게 자신이 원하는 책이 재고가 있는지 없는지를 알 수 있게되고 헛걸을 하지 않으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런식으로 다른 책들도 다 검색해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에서 인사드릴게요. 오셔서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