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속도로 실시간 교통상황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제 곧 설날입니다. 물론 우리의 최대의 관심사는 고속도로 상황이겠죠. 어떻게 하면 더 쉽게 더 막히지 않고 갈 수 있을까는 가장 고민되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고속도로 실시간 교통상황 안내를 알려드릴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그럼 자신이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의 검색창에 고속도로 실시간 교통상황을 치시길 바랍니다. 그럼 원하시는 정보가 바로 아래에 나옵니다. 녹색창 자체가 이미 만반의 준비를 했기에 따로 어디에 들어가지 않아도 바로 교통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실시간 도로, 교통정보가 나오는데요. 맨 아래에 보면 원활에서 정체까지 색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냥 지도를 보시면서 자신이 가는 길이 딱 보일 것 아닙니까? 색으로 분별하시면 됩니다. 지금은 설날이 아니라서 다 원활하지만 그 때는 아마 다 빨갛고 노란곳을 찾기 위해서 노력을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런식으로 교통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그리고 해당 메뉴에서 교통사고 통제정보를 선택하셔서 실시간으로 공사나 통제정보에 대한 것과 교통사고정보에 대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실 가장 큰 정체는 사고나 공사이기에 이러한 부분을 잘 캐치하면 더 쉽게 더 원활하게 고향으로 갈 수 있지 않을까요?



마지막으로는 문자로 고속도로 실시간 교통정보를 알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588-2504"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자신이 서울에서 부산까지 가고 싶다면 "서울 부산"을 문자로 보내시면 됩니다. 


그럼 저런식으로 예상시간과 총거리, 전구간 소통에 대한 것과 경로를 소개해줍니다. 생각보다 좋죠. 이런식으로 원하시는 고속도로 실시간 교통정보를 알아보세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