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라드 좋은노래 모음에 대해서 바로 들을 수 있게 안내하는 포스팅을 지금 시작하려고 합니다. 음악은 우리 인생에서 가장 큰 발견이자 인간의 놀라운 진화과정을 입증하는 하나의 문화라고 생각합니다. 빠른 곡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느린곡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존재하기에  발라드 좋은노래 모음으로 오셔서 평안함을 누리길 바랍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어쨌든 발라드라는 곡은 느리고 마음을 평화롭게 만드는 효과가 있는데요. 위의 고양이의 표정처럼 행복해지는 곡을 바로 듣기 원합니다. 설명이나 안내에 대한 글보다 바로 음악을 듣고 싶으시다면 맨 아래로 내려가셔서 재생하시고 들으시면 됩니다. 확실히 겨울은 빠른 곡보다 느린 곡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발라드의 역사를 살펴보자면 서사시를 좋아했던 뢰베는 18세기 독일발라드 작곡가들의 기교를 자신의 것으로 소화하고 발전시켜 이 장르를 널리 유행시켰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까지도 우리의 곁에서 빠른 댄스곡과 발라드곡이라고 부를만큼 유명한 장르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현대에 들어서 뢰베의 발라드는 자주 연주가 되지 않는데요. 그 이유는 연주회에서 부르기가 적합하지 않다고 해서랍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오늘은 발라드 좋은 노래 모음이라는 포스팅을 써보았는데요. 좋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빠른 것보다 느리고 고백하는 발라드의 매력은 설명하려면 끝이 없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발라드는 우리 마음을 위로하고 붙잡아준다는 것입니다. 삶을 살아감에 있어서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천천히 나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