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키네이터 게임하기를 손쉽게 바로 할 수 있고 설명을 해드리는 포스팅을 지금 하려고 합니다. 요즘 아키네이터라는 게임이 굉장히 유행을 하고 있는데요. 속 마음을 맞추는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컴퓨터가 여러가지 질문을 통해서 내가 생각한 것을 맞추는 형식으로 되어있는데 생각보다 신기하더군요. 어떤 알고리즘을 썼는지는 몰라도 괜찮게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아키네이터 홈페이지

바로 링크에 들어가서 즐기실 수 있는데요. 지니가 나오면 제대로 들어가신 것입니다. 일단 간단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위에 보시면 지니가 말을 합니다. 게임을 시작하려면 시작을 누르시면 바로 시작이 됩니다. 



일단 첫 시작으로 내가 생각하는 인물의 나이를 설정해야 합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영화에서의 여 주인공을 속으로 생각했답니다. 그리고 저는 못 맞출 줄 알았어요. 스무고개처럼 게임이 플레이되는데 가면 갈수록 내가 생각한 인물에 근접한 질문을 합니다. 생각보다 신기해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네 제가 생각한 인물은 해리포터에서의 헤르미온느였답니다. 마지막 질문이 압권이었는데, 3이 뭉쳐다닙니까에서 바로 정답을 말하더군요. 생각보다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되어있다고 생각이 되어졌습니다. 인물의 사진도 같이 공개가 되니까 더 보기 좋더라구요.



사실 그 다음으로는 저를 생각하고 게임을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더 일찍 맞춰버리더군요. 뒤의 질문은 진짜 대답하면 바로 알정도의 질문으로 마무리를 하고 답을 맞추어버립니다. 생각보다 신기한 게임인데요. 시간을 떼우기에 알맞을 것 같아요. 지금 들어가셔서 한번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