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할세무서찾기에 대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세무서는 말 그대로 세금에 대한 것을 알려주고 도와주는 곳인데요. 자신의 관할지역의 세무서의 위치를 인터넷을 통해서 간단하게 알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관할세무서찾기 방법 안내해드릴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국세청사이트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어떤 검색창에 치셔도 가장 상단에 공식사이트가 뜨니까요. 바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어렵지 않죠?



국세청 사이트로 들어가셨다면 위에 메뉴 중에서 국세청소개에서 전국세무관서를 선택해주세요. 바로 이곳을 통해서 관할세무서찾기를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선택해서 들어가셨나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그럼 이렇게 지역으로 찾기와 지도로 관할세무서에 대해서 찾는 방법이 나옵니다. 저는 간단하게 지도로 한번 찾아보았는데요. 주소로 찾아도 뭐 상관은 없습니다. 해당 지역을 선택하면 원하는 세무서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는 서울을 선택한 이후에 구로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집 근처이기도 하고 그냥 눈에 띄더라구요. 아래 기호에 따라서 지방국세청과 1급지세무서, 2급지 세무서, 지서로 나뉘니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구를 선택하시면 해당 세무서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는되요. 바로 왼쪽에 위치안내(약도)를 선택해서 해당 세무서가 어디에 있는지 파악이 바로 가능하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렇게 주소와 오시는 길에 대한 설명, 그리고 버스노선까지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 약도를 잘 보셔서 관할세무서찾기를 무사히 마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