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름값 계산기에 대한 방법을 알아보는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자동차는 우리 일상 생활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도구인데요. 출퇴근이나 어디를 놀러가는 경우에도 자주 사용을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유류비는 항상 궁금하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거리 별에 따라 기름값 계산기하는 방법 안내해드릴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네이버 지도를 사용해서 해보려고 합니다. 검색창에 입력해서 찾은 이후에 들어가주세요. 항상 어디까지 가는 방법만 봤었는데요. 오늘은 조금 다르게 활용을 해보려고 합니다.



들어가셔서 위에 사진처럼 왼쪽에 길찾기를 선택해주신 이후에 자동차까지 선택을 해주세요. 왜냐하면 자동차를 통해서 거리를 계산한 이후에 그에 따른 기름값 계산기를 활용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이렇게 셋팅 하셨나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하셨다면 이제 가야 할 위치를 넣습니다. 위는 출발지이고 아래는 도착지입니다. 목적지를 입력하시면 선택을 하게 끔 자동완성될텐데요. 잘 선택해주시고요. 두개 다 입력하셨다면 오른쪽 아래에 길찾기로 들어가주세요.



길찾기를 하셨다면 이렇게 경로별로 나오는데요. 총 얼마나 걸리는지와 그 구간의 원활함 뿐만 아니라 우리가 원하는 주유비가 나오게 됩니다.  즉 얼마정도 들어가는지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려주는 것이죠. 이런식으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옆에 지도를 살펴보시면 출발지와 도착지에 대한 표시가 있는데요. 이 표시를 임의로 움직이면 바로 거리가 바뀌고 자동적으로 계산이 됩니다. 참고하셔서 기름값 계산기를 이용하시는데 어려움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