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머니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티머니는 많은 사람들이 교통카드로 사용하는데요. 오늘은 교통 뿐만 아니라 어디에서 더 사용할 수 있는지를 자세하게 살펴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티머니 사용처를 안내해드릴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검색창에 티머니를 입력해주시고 공식사이트를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메뉴에 사용처 안내가 있네요. 이 부분으로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찾으셨나요?



일단 편의점에서 가능합니다. 거의 gs나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탑까지 굵직한 편의점은 거의 다 되구요. 다른 곳도 다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대형마트/유통점을 살펴볼텐데요. 홈플러스와 왓슨, sg슈퍼마켓,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도 티머니 사용처 중 하나입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다음은 베이커리와 커피/아이스크림인데요. 파리파게트와 던킨도너츠가 가능합니다. 또한 공차와 이디아, 파스쿠찌, 베스킨, 엔젤리너스까지 넓은 범위로도 가능하네요.



패스트푸드와 요식은 맥도날드와 롯데리아, 그리고 하코야, 오봉 도시락, 올레떡볶이 등 가능하네요. 많지는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화장품 가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리따움이나 더페이스샵 토니모리 이니스프리까지 이정도면 거의 다 가능하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위에 정보를 참고하셔서 티머니 사용처를 헤깔리지 않으셨으면 좋겠구요. 혹여 매장마다 다를수도 있기에 한번 물어보신 이후에 쇼핑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