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건 몰랐지? 비밀정보

기념일계산기 사용해보기.

ㅎㅎ화쓰랜드ㆍ 2017. 11. 13. 13:28


기념일계산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반갑습니다. 화쓰입니다. 삶을 살아가면서 좋은 인연을 만나서 좋은 만남을 해 나아가는 커플들에게 유용한 것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언제 사귀었으며 얼마나 되었는지 알아볼 수 있는 기념일계산기를 안내해드릴까 합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네이버 검색창에 해당 계산기를 입력해주시고 검색해주시면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창이 나오게 되는데요. 어디에서 들어 갈 필요가 없이 이렇게 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에는 달력이 나오구요. 오른쪽에서는 여러가지 입력하는 칸이 있는데요.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일단 자신의 기념일에 대한 날짜를 한번 입력해봅시다. 저는 임의로 16년 10월 5일로 해보았습니다. 바로 요일과 오늘까지 몇일인지 딱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념일계산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다음으로는 아래에 기준일로부터 몇일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해보려고 합니다. 아래에 자신이 알고싶은 날짜나 일수에 대해서 입력한 이후에 오른쪽에 계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천일을 넣어서 할 수 있으며 자신이 입력한 날짜로부터 며칠째 되는 날은 얼마인지도 간단하게 알 수있으며 디데이도 계산이 가능합니다. 자신이 궁금한 것을 넣어서 간단하게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해당 계산기 외에도 전역일 계산도 가능합니다. 위에 메뉴에서 선택을 하셔서 자신의 입대날짜를 입력하시고 군별선택을 하신 이후에 하시면 바로 얼마나 남았는지 퍼센트로 나타납니다. 손쉽게 알 수 있습니다.



위에 있는 만나이계산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신의 출생일을 넣어서 자주 헤깔리는 만나이를 계산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연예인들이나 부모님에 대해서도 넣어보셔서 계산을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기념일계산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