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튠즈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아이튠즈는 아이폰 유저들이 핸드폰에 음악이나 영상을 넣을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아이폰 특유의 보안상 동기화라는(핸드폰과 자신의 아이튠즈 상황을 동일하게 만드는) 것을 추구하고 있어서 해당 프로그램으로만 무언가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그 방법 알려드릴게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일단 검색창에 아이튠즈 다운로드를 입력하셨다면 맨 위에 이렇게 사이트가 하나 나올텐데요. 이곳으로 들어가셔서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양의 컨텐츠와 컬렉션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셨다면 오른쪽 위에 있는 파란색 다운로드하기를 선택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화면에서는 아이튠즈와 음악을 결합해서 더 즐길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일단 우리는 아이튠즈 다운로드가 목적이기에 오른쪽 위로 갑시다.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다음 화면입니다. 왼쪽에 동의 및 다운을 선택하시고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조금 기다리시면 사이트 화면이 변하면서 받아질텐데요. 크롬은 자동이고 익스플로러는 저장할 것이냐고 물어볼겁니다. 그 설치파일을 일단 잘 저장해주세요.



이러한 창이 나오면 잘 진행이 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설치파일의 용량이 얼마 되지 않으니까 금방 받아질텐데요. 그것을 바로 실행시켜주시길 바랍니다. 어떠한 절차도 필요없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것은 참 편리하네요.



이런식으로 설치가 시작되는데요. 다음을 쭉 눌러서 모든 절차를 완료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아이튠즈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data-language="ko">
data-language="ko">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